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멤버들과 건강검진하기’라는 오랜 소원을 이뤘다.

에이티즈는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WANTEEZ)’ 9화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홍중이 그동안 하고 싶어 했다던 단체 건강검진을 하러 병원을 방문했다. 수면내시경에 앞서 병원 로비에서 대기하던 민기는 금식을 하던 중, 촬영장에 있던 젤리를 무의식적으로 집어먹는 등 본격적인 검사 전부터 예측불허 예능감을 뽐냈다.

이어 한 명씩 차례로 의사 선생님과의 진료부터 신체 측정, 시력, 혈압 등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산과 우영은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재미를 더하는가 하면, 홍중은 쉴 틈 없이 토크 진행을 맡아 웃음을 안겼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수면 내시경에서 막 깨어난 멤버들의 모습이 다음 편 예고로 등장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해 론칭한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원티즈’는 장르를 불문한 예능감을 선보여 유튜브 누적 조회 수 430만회를 돌파했다. 4개월 만에 새롭게 돌아온 9화에서는 더욱 거침없는 입담과 돈독해진 팀워크를 자랑하며 앞으로 더욱 재밌어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베를린 공연 성료 후 브뤼셀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함상범 기자 intellybeast@daum.ne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류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